본문 바로가기
하루소식

BTS 제이홉 다큐시리즈 'HOPE ON THE STREET' 3월 28일 대공개 [티빙독점]

by 오늘is 2024. 2. 22.
반응형

BTS 제이홉 다큐시리즈 'HOPE ON THE STREET' 3월 28일 대공개

 

 


티빙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인 제이홉의 새로운 다큐멘터리 시리즈 'HOPE ON THE STREET'를 국내 독점 공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으로 벌써부터 방탄소년단 팬들의 관심이 대단한데요, 이 시리즈는 방탄소년단의 주요 댄서인 제이홉이 직접 기획한 프로젝트 입니다. 자신의 예술적인 뿌리를 가진 스트리트 댄스 장르를 다시 한 번 빛내는 내용을 담고 있어 의미있는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이홉의 음악과 춤이 만나다

이번 'HOPE ON THE STREET' 프로젝트는 제이홉의 음악과 춤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동명의 스페셜 앨범 '홉 온 더 스트리트 볼륨1'(HOPE ON THE STREET VOL.1)과 함께 발매될 예정이며, 다큐멘터리 영상과 함께 춤을 통해 그의 음악적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다큐멘터리 구성

이번 다큐멘터리는 총 6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이홉이 일본 오사카,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한국 서울·광주 등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그의 춤이 어떻게 다양한 문화와 소통하는지를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티빙의 독점 공개

제이홉의 다큐멘터리 'HOPE ON THE STREET'는 3월 28일 자정에 티빙에서 첫 공개됩니다. 

매주 목, 금요일 각 1회씩 총 3주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이 밖에도 티빙에서는 케이팝에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케이팝 제너레이션', NCT의 'welcome to NCT Universe', 'KCON', 'MAMA' 생중계, '임영웅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K팝 세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